으아 피곤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02484
퇴근하고 집와서 씻고 나니깐 피로가 몰려드네요...
ㅜㅜ
얼렁 독서실 가야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녹용왕 뭔일이래요 ㄷㄷ 1 0
영상 보니까 부상의 정도가 심상찮아보이던데...ㄷㄷ
-
하든은 요리중 느바갤러리도 만들어줘여 빼애액
-
덩크 콘테스트 보시는분? 0 2
잭라빈 애런고든 ㅋㅋㅋㅋ 미쳣음 ㄹㅇ 역대급
ㄷㄷㄷ
쉬면서 할 시간이 없지만 그래도 멘붕방지를 위해 휴식 취해가면서 하세요.
전 이미 넉다운되서 올해 포기했어요.
힘내세요
전 반드시 올해 끝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