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후 독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84085
Khan : 기출문제로 학습할수없는 요소가 있는데.. 6월 평가원 보면 알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 0
LOTP。 로티피。 로팁。 Jonah。 Cotoli。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84085
Khan : 기출문제로 학습할수없는 요소가 있는데.. 6월 평가원 보면 알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3 0
LOTP。 로티피。 로팁。 Jonah。 Cotoli。
2027 수능
D - 150
그러면 궁그매님이 역사는 반복된다 한줄남기고 좋아요 20개 받음
?
ㅋㅋ아 개웃긴다 이거 좋아요드림요
ㅋㅋㅋ욕좀해주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오르비..작년에도 보였지만 여답질 너무 심한 듯...
행여라도 이 글을 읽는 여르비님들은, 과도한 댓글놀이나 타인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는 글들은 자제해주셨으면 해요ㅎㅎ
좋은 독반이 됩시다.
행여라도 이 글을 읽는 후x러들은 작작좀 합시다.
좋은 독반이 됩시다.
구아바 탈퇴함
나도 혼자... 조용히 습작..해야지
물량공급 : 회사별 등급컷 정리
재밌네요
구아바구아바님 산에 인토넷 안되나봐 ㅠㅠ 안들어와 ㅠㅠ
ㅋㅋㅋㅋㅋ
이분은 너무 정곡을 찌르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레바 : 물천 오실분 안계시나요??
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