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83785
폰 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빠....참나....ㅋㅋㅋ 6 0
홍빠, 셀빠 정말 좋지요 호호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83785
폰 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빠....참나....ㅋㅋㅋ 6 0
홍빠, 셀빠 정말 좋지요 호호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ㅠㅠ다음부터 조심하세요
그래도 기적 믿으세요
저도 갤럭시 잃어버렸었는데 정확히
2주후 kt대리점에서 연럭와서 찾았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