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얇은 볼펜 추천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754754
시그노 0.38 있음
근데ㅠㅠ
이거 말고 좀 얇게 써지는 펜좀 추천해줘요ㅠㅠ
국산도 좋고 일제도 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754754
시그노 0.38 있음
근데ㅠㅠ
이거 말고 좀 얇게 써지는 펜좀 추천해줘요ㅠㅠ
국산도 좋고 일제도 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파이롯트 쥬스업 ㄹㅇ
시그노 0.28은 별로?
고민중임
0.28 좋아요
제트스트림 0.38이면 충분하지 않나용
만년필도 괜찮으면 프레피 ef촉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