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종로모의고사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72250

언어 100
수리 가 92
외국어 95
국사 47
한지 48
경제 50
독재하는데 학원가서 사설모의 신청을 해서 종로모의고사를 쳐봤어요.
사실 어제 이과로 전과하는바람에 아직은 과탐공부를 해놓은게 없어서 사탐을 쳤네요
언어- 너무 쉬웠다. 유광억전 보너스까지주고
수리- 계산이 더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직 가형이 완성이 안됬다고 느끼게한 시험
외국어는 poor eyesight 고민하다가 결국 찍었는데 틀림 ㅠㅠ
culture 문제도 vitality가 논리에 맞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culture는 뭔가 배경지식 끌어오는것같아서)
아무튼 외국어는 헷갈리는 문제가 조금있었고 전반적으로 평이
아마 한지는 이때까지 풀어본 모의중에 가장 어렵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다른사탐은 생략,,,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좀 추합시켜줘요 제~발~ㅜㅜ 반수안하고 붙어있을께요 ㅠ
-
한사과 평타 기원글3 0 0
아마 평타를 기원하는건 저뿐일듯..에혀
-
사실 본인이 고대 컴통공 빵구날꺼 하나 짚긴 했는데 적성이 전혀 안맞아서 성글리로...
-
한사과 평타 기원글1 9 1
아니 청솔식 1.4%정도면 원래 그냥 들어가지 않나요 ㅠㅠ 이렇게 똥줄타고 들어가진...
-
한대에 이어 성대 예비없이 광탈했다고 엄빠에게 솔직히 말씀들였는데.. 3초후 반응은...
-
가군 문과 성대 폭인건가요.. 1 0
ㅜㅜ
-
뚜껑여니 빵구더라~ 가 가능한가요?
-
한대식 점수 올려주세요.. 저 970.67인가 그럴텐데..
-
문과입시 미쳤네요.. 61 1
396 60 64로 가군인가? 외대 몽골어관가 아제르스탄어인가하고 다군 경희대...
-
슬프네요.. 9 1
다군 행정예비 122번 나와서.. 작년추합 137명까지라 합격될 줄 알았는데.....
-
나군 한사과 수소폭탄 터졌네요.. 18 0
입결이 청솔식 1.2%라니... 미치겟네요.. 이대로3패라니.. 물량공급님 자료는...
-
우선떨어지면 일반선발대상자로 명기된 곳에서 우선발표때 불합격처리된 경우도 있나요? 0 0
예시 (단 ABC모두 같은대학 같은과 지원자) A:나 우선됐다~ B:에이...
-
나군한사과 쓰신분은 꼭 가군 연고성 붙길 바랍니다. 0 0
적어도 한사과는 저같은 불쌍한 영혼을 위해 자리좀 냄겨두세요 ㅠ
-
난 왜 ㅂ1ㅅ처럼 가군 성글리 넣고 스나한다고 좋아라 했을까요.. 6 0
나도 고대국교,한파경 넣을껄.. 가군 성글리 강대표본1명,점공표본5명밖에 없어...
-
1.도저히 악화되는 한국입시에 몸붙일수 없네요. 미국이나 중국으로 유학가고싶네요.....
-
재수해도 성적 잘 안올라요. 40 2
언어 수나 외궈 탐구1 탐구2 작년 94 96 98 99% 91% 올해 97 96...
-
모두 모여 자기 과가 빵구/허수폭발/평타나길 기원해 봅시다.
-
비나이다...비나이다..
-
저의 부모님과 화해했습니다.. 8 0
휴.. 뭐 좀 그런 분위기에 이루어지긴 했지만 어쨌든 화해했습니다. 다만 부모님의...
저는 문과인데도 님보다 사탐점수 낮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언어 외궈는 쉬웠는듯
언어 문학(소설)이 쫌 어려웠었는데;;; 제가 언병이라서 저만 이렇게 느꼇던거네요.ㅠㅠ
물론 유광억전말고 K,P나오는거..
언어쩌시네요..언96수나(안습)외궈97 윤국근504450..ㅠㅠ
근데 유광억전 44번인가 일치문제어렵지않나요..4번이랑5번이랑 무지무지헷갈렸는데
제가 바로 4번해서 틀렷다능 ;; ebs에서 본 지문인데도 ㅠ
학원에 295이상이 수두룩함 ㄷㄷ
한지1번틀림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한지쩌네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