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halarla [240166] · MS 200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7101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포풍 정시이월
으억 패기지리겟네 이제 원서장사도 안될꺼고 ㅠㅠㅠㅠ
좋은겁니다... 폭풍정시이월로 인해 정시 비중을 늘려줄테니까요.. 건대 좋은학교네요 ㅇㅇ
ㅇㅇㅇ
아닐것 같지만, 막상 닥치면 안전지원으로 넣는 학생들 많을거에요. 매년 그랬어요.. 그게 수시거든요.. 우선합 요건이 되는 날엔, 제까닥 납치! 좌우지간 올해 수시 납치 피하는 고득점자들 몇 명일까? 올해 정시는 또 어떤 일이..ㅋㅋ
ㅋㅋ 이 학교... 돈은 많은데 안 풀어서..ㅠ
이럴바엔 정시로가지... 무슨 최저가ㅋㅋㅋㅋ
음..
언수외탐 중 3개 등급합 4의 경우 정시 건대 성적보다 낮습니다. 해당 조건은 수능시험의 난이도가 정상난이도일 때 인문계열 기준 상위 6%에 해당됩니다. 지금 건대를 정시로 가면, 상위학과는 그것보다 좀 더 높아야 갑니다.
타대학에 비해 수능기준을 좀 쎄개잡은게 아닐까싶어서요 경희대나 외대가가 후한거일수도있겠네요 인문계는 그럴수도 있는데 자연계가 압박;; 이과애들 납치해보려는거 아닐까 싶네요 ㅋㅋ
등급합 4도 다 다르죠? 예를들어 백분위 100 100 95면... 그건 1% 안쪽에 들텐데..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포풍 정시이월
으억 패기지리겟네 이제 원서장사도 안될꺼고 ㅠㅠㅠㅠ
좋은겁니다...
폭풍정시이월로 인해 정시 비중을 늘려줄테니까요..
건대 좋은학교네요 ㅇㅇ
ㅇㅇㅇ
아닐것 같지만, 막상 닥치면 안전지원으로 넣는 학생들 많을거에요.
매년 그랬어요.. 그게 수시거든요..
우선합 요건이 되는 날엔, 제까닥 납치!
좌우지간 올해 수시 납치 피하는 고득점자들 몇 명일까?
올해 정시는 또 어떤 일이..ㅋㅋ
ㅋㅋ 이 학교...
돈은 많은데 안 풀어서..ㅠ
이럴바엔 정시로가지... 무슨 최저가ㅋㅋㅋㅋ
음..
언수외탐 중 3개 등급합 4의 경우 정시 건대 성적보다 낮습니다.
해당 조건은 수능시험의 난이도가 정상난이도일 때 인문계열 기준 상위 6%에 해당됩니다.
지금 건대를 정시로 가면, 상위학과는 그것보다 좀 더 높아야 갑니다.
타대학에 비해 수능기준을 좀 쎄개잡은게 아닐까싶어서요
경희대나 외대가가 후한거일수도있겠네요
인문계는 그럴수도 있는데 자연계가 압박;;
이과애들 납치해보려는거 아닐까 싶네요 ㅋㅋ
등급합 4도 다 다르죠?
예를들어 백분위 100 100 95면... 그건 1% 안쪽에 들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