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오르비 사진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64739
이때로 가고 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64739
이때로 가고 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8
맨밑 게이바씨씨티비ㅋㅋㅋㅋ
1년전이나 2년전이나 3년 전이나 매번 똑같음 ... 저땐 선거철이아니라그랬음 예전에도 정치글 많이올라왔던거가튼데 선거철에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옛날은 어쨌는데.. 지금은 이러더라구요.. 옛날에 비해 달라진거라곤 올비 망한거말곤 없음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그냥 웃대 가세요
저때나 지금이나.....
2003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옛날이 더 심했으면 심했지;;;
정치적으로 큰 사안 걸려 있을땐 오르비 사진관 장난 아니었는데
제가요 아이민 이만번짜리 아이디 있었는데...
그때도 정치글엔 민감했습니다
정치 논쟁, 논의를 여기처럼 나름 그래도 예의 갖춰가며 할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알려주세요 있으면 거기서 하게요 ㅋ
디씨 정사갤도 별로... 대학 커뮤니티도 그닥... 포탈 쪽은 막장...
전 오르비가 그나마 젤 나은것 같던데
여기보다 나은 곳 없어요.....
요즘 좀 많이 개판되는거같긴 해도
공감, 근데 요즘은 머리큰 어린분들이 많아서 조금 힘드네요
고파스는 디씨수준인 듯요..
여기처럼의 예의라.. 내가 바라는 예의는 눈이 너무 높았던건가..
오베르탕이 간접광고 올리던시절
잉세여ㅋㅋㅋ
ㅋㅋㅋ 잉세여 오베르탕 오랜만에 듣네요..
nnn이 인증하던 시절
자칭 보수주의자 1명이 설치던 때는 언제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