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형 검더텅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635543
나형인데 검더텅 풀면서 3점은 뭐 가끔가다 갑자기 생각안나거나 은근 어려운 몇개 빼고는 다풀고 4점은 초반에 있는거는 비교적 수월하게 푸는데 19 번이나 29 30 번 제외하고 주관식에 나오는 4점부터는 살짝 힘들던데
이정도가 일반적인거죠?? (1회독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635543
나형인데 검더텅 풀면서 3점은 뭐 가끔가다 갑자기 생각안나거나 은근 어려운 몇개 빼고는 다풀고 4점은 초반에 있는거는 비교적 수월하게 푸는데 19 번이나 29 30 번 제외하고 주관식에 나오는 4점부터는 살짝 힘들던데
이정도가 일반적인거죠?? (1회독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그정도면 지금 셤봐두 2등급은 족히 나오실듯 완전 정상이라구 봅니다 전 ㅎ
중딩땐 거의 전교권이었는데 고딩오고 수학을 안했더니 등급이 34 왔다갔다하네요,,,, 3월학평은 수학 잘보고 싶어요,,,,근데하긴 할려나 ㅋㅋㅋ
원래 실력이 좋으셨던 분이니 팍팍 오르실 거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수학이 인풋 대비 아웃풋 확실하고 빠른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