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모의고사 본 현역인데 고민좀들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62095
안녕하세요
이번 4월모의고사본 현역입니다..
비루하지만 제점수는 94 93 98 (언수외) 입니다.
언어는 난이도에 상관없이 항상 이정도를 왔다갔다하는거같습니다.( 들어보니 언어가 엄청쉬웟다하더군요 ㅠㅠ)
수리는 제일 약한 과목입니다. 그래서 항상 수리가 걸리곤했는데 고2때까진 항상 80점대 였고
3학년 3월부터 90점을 넘기기시작했네요.
이번엔 다풀고 검토까지햇는데 어려운문제들은 겨우맞추고 (쉬웠다하지만 저에겐 어려운문제가몇개있었네요ㅠ)
계산실수로 2개가 나가서 93점을 받았습니다.
외국어는 계속공부를해와서그런지 못보면 2개정도틀리고 보통 1개씩 틀리는거같아요
솔직히 언어랑 외국어는 별로걱정이없는데
수리가젤문제네요...
수리풀때 풀다가 잘안풀리면 넘어가서 다시돌아와보면 5개정도 모르는게있어서 하나씩 풀어나갑니다.
나머지시간을 거기에 쏟다보니 다른문제들 검토를 못할때도있구요.
그리고 다풀고 해설강의를 들으면 엄청빠르고쉽게푸는경우가많더군요. 저는 돌아가서 푼다해야되나..그런경우도좀있구요
여기서질문을드리자면
꼭 인강을 들어야하나가 문제입니다. 예를들면 수해라던지 알텍이라던지 수능 본강의라해야되나...이런거요
2학년때까지 수접다듣고 개념은 다쌓아놨는데(솔직히 도움이됬는지는잘모르겠습니다.)
아 참고로 수학은 학원을다니고있습니다.
학원에 사탐 개념인강에 영어인강에... 시간이없다보니 상대적으로 학원은다니고있는 수학은 인강생각할여유가없더군요
그냥 학원에서 하는대로 수능때까지가도될까요? 학원쌤실력도 인강쌤못지않을만큼 뛰어나다고생각합니다. 인강만큼 아주 체계적이지는않지만요.
그리고 제가 로그가 좀약한거같습니다.. 특히 이번 29번같은경우 어떻게 답은 구해냈는지 신기하지만 푸는데 꽤오래걸렸고 제대로 풀이했는지도모르겠네요,
항상 로그부분에서 막히는게많은데 이부분은 어떻게해야될까요?? 로그만 인강을들어야할지.ㅠ
그리고마지막으로 사탐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제막 모든 사탐 개념강좌를 끝내고( 한과목은 2학녀때들어서 복습이꽤되어있구요.) 복습을해야하는데
기출문제를 언제부터 제가풀어야될지모르겠네요. 2학년때 개념강좌끝낸과목이 한지인데 기출문제따로사서안풀고 계속복습만하고 계속 읽기만했는데 점수는잘나오네요;
그래서 ㄱ확실히 개념이쌓이는게 중요하다고느꼇는데 나머지 2과목은 아직 복습도덜된상태라... 기출문제 세트로푸는거는언제부터가좋을지 궁금합니다..
비루한저좀도와주세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코인시장을 스캠판 취급하는 지금 분위기가 너무 좋음 2 2
국장을 무시하던 사람들이 넘쳐나던 작년 코스피 2천대 시절의 모습을 보는 느낌임
-
진짜 씹돼지 되어가는중 7 0
키빼몸 85;;;
-
서성한 문/이 과 중에 어디가 제일 고평가라고 생각함 6 3
반대로 어디가 저평가라고 생각함?? 전 서강대 문이과 전부다 저평가같음. 생각보다...
-
인스타 라이트 개 좋네 1 1
실수로 데이터로 릴스 십 몇붕 봤는데도 20mb밖에 안 달았음 화질 괜찮았는데 뭐지
-
점점안들어오게되네 9 3
오르비
-
리플 붐은 온다 0 0
-
개피곤해서 운도가기실음 4 3
그치만운동아가아면
-
이제 하다하다 학원까지 여네 29 35
서울에서 하기엔 자본력이 부족하여 동탄에 조촐하게 학원을 차렸습니다. 강의 뿐만...
-
3덮 결과 (+후기장문) 1 0
더프 언매 68 기하 75 영어 2 물리 33 지구 31 서프보단 확실히 나름?...
-
ㄱㄱ~ 0 2
-
얼버기 2 0
좋은아침이에요
-
수학못해서짜증남 2 0
아이디어 연습문제 반을 틀리거나 못풂 왜이렇게 부족한거지
-
인공지능이 아무리 발전해됴 5 0
판검사는 대체 안될거같은데
-
시발점 대수 종강영상에서 프리드릴인지 뭔지 하면서 애초부터 입문n제를 낼 생각을...
-
저 남자에요 4 1
네
-
3월 공부 계획 0 0
국어 간쓸개+ ebs 연계 열심히 하기 수학 허들링 풀기 가끔씩 실모 보기 물2...
-
아라아라 3 0
-
체리콕 맛있음 4 0
뒷맛에 올라오는 체리맛이 좋음
-
세지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1 1
올해 세지 처음하는데 원래 양이 이렇게 많나요? 아니면 제가 공부를...
-
이감 화작엔제 난이도 1 0
어려운편인가요? ㅅ뷰ㅜ 8회째푸는데 다맞은적이없고 15분걸려요ㅜㅠㅠㅠㅠㅠ
-
체력이문제인가... 4 1
과제해야하는데힘이없어..
-
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특이점은 온다...
-
배부르다 2 0
푸흐
-
느억맘 10 1
소스 느억맘 소스는 생선을 발효시켜 만든 베트남의 국민 피시소스로, 특유의 감칠맛과...
-
3덮 수학 15번 질문 5 0
풀때는 정답인 케이스로 그냥 이거지 그랬는데 다시 분석하니까 이런 케이스는 왜 안되죠
-
히비케 우마레 0 0
타테노 유메츠메코온테
-
생윤 임정환ㅕ 1 0
임정환 생윤커리 탈라고 하는데 임정훈 듣는분들 기출은 뭐푸냐요?
-
번아웃 7 0
삼수생입니다 어제 하루 공부 좀 머리 터지게 하긴 했는데( 한달 째 한계까지...
-
이더붐은온다. 6 3
-
펩시 제로 라임 10 0
먹다보니깐 맛없넹,, 역시 근본은 코카콜라인거 같아,,,
-
쌀국수먹고싶다 2 2
쌀국수 그릇에 올라간 고수 한 줌고수 우러나기 전에 육수 자체의 맛 한 숟갈 즐기기...
-
러셀 외부생 2 0
더프 인문으로 신청햇는데 수학 선택과목 같은건 따로 안골라도 되는거에요?
-
반수 탐구 머할까요 0 0
작수 지2 1틀 2등급, 사문 개박 4등급 입니다 지1 지2 가면 시간 너무 많이...
-
美금융당국 “코인은 증권 아닌 디지털 상품”…10년 논쟁 종지부 4 3
미국 금융당국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가상자산을 ‘증권’이 아닌 ‘디지털...
-
시대인재 김현우 라이브 3 0
스블 공통미적 다 끝냈는데 지금 라이브반 들어가도 되나요? 미적이 좋다해서 앞부분은...
-
진지하게 물어봅니다
-
오늘부터공부머신ON 2 0
내신대비는일단과탐만좀하고 나머지는삼모준비고고... 아근데 스누모기하그건오늘풀어볼거임
-
2번째곡작곡중 이번엔가사컨셉먼저잡아놧음
-
섭웨이 신메뉴 나왔대 10 0
잠봉뵈르래 내가 잠봉뵈르 좋아하는 건 어찌 알고 으흐흐
-
세상에서 제일 귀찮구나
-
와,, 댓글이 없네,,, 2 4
지금 오르비언들 새학기로 다 갈아없어져서 그런가,,, 내 존재 내 밈 내 태그...
-
심찬우 실검 0 0
갑자기 심찬우가 왜 실검 2위인거임?
-
님들 사실 저 남자임.. 12 1
지금까지 속여와서 죄송합니다..하..
-
약대 점수 4 0
제가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요..ㅠ 언매 확통 사탐 선택했을 때 기준 국어 97 수학...
-
더프 3모 한국사 리뷰는 6 2
8시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아무래도 14 1
군대에는 다니지못하겟다 감다뒤라고 선임한테 꼽 개먹을꺼 같애ㅣ진지하게..
-
중2 남자애들 기강 어케 잡음 9 1
아 개시끄러움
-
구름 모의고사 후기 6 2
구름모의고사 후기 일단, 정말 좋은 문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적인 문항...
-
포모 온당
-
옷을샀는데 6 0
내가생각하던게아니내
아 참고로 문과입니다 ㅎㅎ 사탐써놓은거보시면아시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