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Nell♪ [388316]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59017
저격으로밖에 안흥하나여... 그냥.. 먼가 씁쓸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예전같지 않습니다 ㅠ
ㅋㅋ 독반은 저격입니다
저격반상회
앗 익숙한 고양이네여
파리스 대첩이 그립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예전같지 않습니다 ㅠ
ㅋㅋ 독반은 저격입니다
저격반상회
앗 익숙한 고양이네여
파리스 대첩이 그립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