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언어는 못쳐도 된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47905
고 오늘도 제 자신을 위로합니다
으헝헝 ㅠㅠ 내주제에 드라마 보면서 공부는
무슨
공부생각이 샘솟네요 불끈불끈!!! 으아
다들 시험치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사설모의고사를 다르게생각하면 결과는 미련에 안가지게되고 부족한점을 알려주고 공부의지를 생성시키는 좋은 시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