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지마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419283
한번만 얘기한다 올리지마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안 올려요
본인 의사가 역시 먼저지 암!!
아어케생김 진짜시발궁금
선넘지말긔

갠소만 할거임넹 ㅠ
ㅠㅠ
넵
형만 보는거 어떰? ㅋㅋㅋㅋ
이걸루 깔끔하게 끝났으면 좋겠당
초상화 아쉽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