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34651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34651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2027 수능
D - 150
인강이랑 같이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독학도 괜춘한가요?? 만년 2등급입니다ㅠㅠㅜ
음..저는 우선 독학으로 해도 교재가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당..! 여기에 텍스트만으로 이해가 안될때 인강을 추가로 들으면 정리가 잘되더라구요 .. 저도 수능장만 들가면 만년2인데 꼭 1로 올리고싶네요.. 파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