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역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260380
지금 물리 역학파트를 공부하고 있는 고3현역입니다 .
제 생각으론 고2 때 물리 모의가 1등급 나와서 어느정도 역학 베이스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배기범 3순환을 푸는데도 3분의 1이상이 모르는 문제고..
그래서 역학 파트만 따로 다시 공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배기범 필수본 역학 부분을 다시 들을까요? 아니면 ebs 라던지 다른 사이트 강의를 병행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본인이 직접 기출문제를 역학 위주로 많이 풀어보셔요 ㅎㅎ 인강은 한계가 있답니다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