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과탐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15111
물리나 화학을 봐야한다고 하던데요. 탐구 총 3개 중에 2개 상위과목 뽑아서 산출 하잖아요? 그럼 이 중에 물리나 화학이 있어야한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그냥 응시만 해도 자격 충족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럭스 정시상담 선예약 접수 - 마감종료 26 17
크럭스(CRUX) 정시 컨설팅 2025 선예약 신청 접수 안녕하세요...
응시가 자격충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