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13329
2010년에 포스코5년차 급여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훈식 현강 다니는분들 1 0
솔텍 이번주부터 시작이라 다원 등록했는데 다원이랑 두각이랑 현강 과제, 자료 다 똑같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13329
2010년에 포스코5년차 급여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훈식 현강 다니는분들 1 0
솔텍 이번주부터 시작이라 다원 등록했는데 다원이랑 두각이랑 현강 과제, 자료 다 똑같나요???
2027 수능
D - 150
그럼 실제로 한 달에 받는 월급이 460 - 80 = 380 인거에여!?
아 5년차구나 들어가자마자는 얼마 받는거지,,
넹 실수령액이 380이에요. 들어가자마자는 250 정도 될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