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03819
작년 반수반등록해보신분 2013 6월성적으로도 가능한가요??
수능 합4 떳는데 올해 6월에 111 찍고 반수반등록하려하는데..
아 111 찍을시 메이저 재종(강대 남종)말고 장학 적용해주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 vs 확통 도와주십쇼ㅠㅠ 2 0
예비 고3입니다 3학년 내신에 미적 확통 둘다 있어서 두개 공부하고있는데 하면서...
-
역시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힘은 수능갤러리에 있는 것 같아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