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서울대 ㄷ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0355
서울대 점수 619.55 ㅜ 사탐에서 캐망
내신 45.13
사범대 쪽이나 넣을려는데 쩝 됐으면 좋겟네요.,
근데 정시에 사범대는 교육적성인성검사가 있네요 ㅡ 뭐죠 ?.. 면접인가. 교육적 비전을 묻는건가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619.55면 사범대까지 내려와야하나..
논술이 엄청 안 좋거나 안정을 바란다면요..
면접이에여
내신도 괜찮은거같은데 인농소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