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801079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왜 과제 안하니...왜 전공 공부조차 안하니... 21 0
무슨생각이니...ㅎ
-
오늘 삼월모고본 독재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항상 국어공부를할때 풀집중을...
-
머리가 좋아지고 살이 빠지는 커피가 있다는데?? 6 1
ㅋㅋㅋ머리가 좋아지고 살이 빠지는 커피가 있다네요 미국에서 대유행중이래요!!!이름이...
-
드림카카오 집중력 효과 1 0
배우 김정태씨가 알려주는 초콜렛의 집중력 효과 카카오 초콜렛의 카페인 성분이 수험생...
조조떄다...
탄피가 하나 부족한 상황인가;;
보물찾기~♬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저것도 이젠 추억이 되서 너무 행복하다 어헣 어헣헣!!
진급사격하러 가서 남이 잃어버린 탄피 찾아서, 오래달리기 성적 모자라서 진급 못할뻔한거 통과했던 기억이 ㅎㅎㅎ
오 진짜 중대장이셨어요?? ㄷㄷ
ㅋㅋㅋㅋㅋ 박원순반전보다 더한 반전이다.ㅋㅋㅋㅋㅋ
12중대장님이 진짜 중대장출신일줄이야 ㅋㅋㅋㅋㅋ
병장진급인데예~ 데헷
근데 우리나라는 탄피 왜줍는건가요?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총을 쏘면 탄피가 나오는데 탄피가 없으면 총알을 몰래 빼돌렸을 수도 있고
그 몰래 빼돌리 총알이 사회에서 범죄에 이용될 수 있으니까요.
총기소지금지 국가니까...
미군들은 훈련때 따발총으로 갈기고 그냥 복귀 하는거 같던데.. ㄷㄷ
긁어서 모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