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94733
어제 새벽 1시반에 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여러분 연대 중어는 제껍니다 12 1
건드리기만 하세요!!! 같이 가죠 그럼ㅎ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94733
어제 새벽 1시반에 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르비 여러분 연대 중어는 제껍니다 12 1
건드리기만 하세요!!! 같이 가죠 그럼ㅎ
2027 수능
D - 150
어제초한지본방사수못해서 다운받은거보고자느라 3시간자고재종반갓는대.......쥭을맛ㅜㅜ근데지금또잠이안온다느유ㅜ피곤해서머리아픈데잠이ㅠㅠ안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