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어떻게 봐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8733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2 때 국어 항상 2였는데 고3 69모 3으로 떨어지더니 수능날 5받고 여태껏 본...
-
전그거 0 0
10모엿는데 무슨10몬진 기억안나고 아직도 못푸는건데 1종오류랑 2종오류...
-
설국문 쟁취와 슈샤의 의견을 빌렸음
-
본인 최애지문 4 0
오버슈팅 가능세계 예약 지문
-
중학과학 개꿀임 진짜로 4 2
별걸 얕게 다배워서 과학지문때 개날먹이 가능한게 몇개 있음
-
작년에 다른서프들보단 쉬운편?
-
확통 내신문제집 추천! 0 0
해주세요..
-
맞팔 구해요 4 1
은테까지 20명!
-
큰 거 온다 팔로우바람 (댓글이벤트) 41 32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요즘 가장 핫한 강사 한 분과 같이6월...
-
팔굽혀펴기 20개 했다고 2 1
팔이 내 맘대로 안움직여져 ㅠㅠㅠㅠㅠㅠ
-
그 기술지문중에 쫙쫙 달라붙으면서 읽은게 몇개 잇음 16 1
2609 오디오 압축하고 노이즈하고 2509 고2에 세탁기였나 그거
-
08 오뿡이들 재수없네 ㅋㅋ 8 2
재수 없어 !
-
기술지문이 과학지문보다 쉬운게 2 2
기술지문은 실생활에서 자주 접해서 배경지식이 있음..
-
님들 국어 바나나 지문 앎? 3 0
ㅋㅋㅋㅋ
-
그래서 님들아… 저의 첫 칼럼을 읽어주신 분이 한명이라도 있음? 6 2
그럼 본인은 아주 만족할 거임… 근데 뭔가 없을 것 같음.. ㅋㅋㅋㅋ 너무 길어서
-
오늘 한거 2 0
문기정 복습 비독원 복습 서킷 2회 풀기 화1 브릿지풀기 영어단어 암기하기 화잘주스 벅벅
-
25년도 고1 3모 총평 10 0
국어: 18,20,23,33,40 틀 어려웠음; 20분 더줘도 100점 안나옴...
-
국어 독서 난이도 순서 1 1
차량 카메라, 브레턴, 가능세계 유류분, 게딱지, 사상적 공백 한비자, 에이어,...
-
대성 사문 개념강의 추천 0 0
임정환꺼나 이형수꺼 생각중인데 학원에서 따오 수업나가고 있지만 1회독만 따로...
-
칼럼 홍보 한번 해야 겠다 0 0
https://orbi.kr/00077921019/%EA%B8%80%EC%9D%84%...
-
지수로그 개수 문제가 0 0
가장 빡침 케이스 한개 빼먹어서 계속 틀림
-
중학교,통합과학때 생명파트땐 ㄹㅇ 자서 배경지식이 아예없어서 너무 어렵던데..
-
신이시여 1 1
수학재능을 주시던 국어 백100맞을 재능을 주시던 탐구풀게 처리속도를 주시던 셋중...
-
10모 영어때 시간 남아서 반 전체 같이 고기 구워먹은 썰 4 3
네 여러분 어그로고요 09 고트중 한분인 슈샤(3모 국어 백분위...
-
정석민 문개정1강 비독원1강+전날했던지문피드백북보면서복습 이렇게만 하는데 하루이...
-
배고프다 2 0
부남은 언제나 배고픔
-
창문으로 뛰쳐내렷을꺼야
-
배경지식으로 커버 가능함 종합 명제랑 분석 명제 생각하면 되게 편함
-
흠..
-
비타민K가 에이어보다 쉽다고?? 14 1
난 체감난도 비타민K>>>>에이어였는데 과학지문을 못해서 그런건가..
-
잘자요 0 0
혹시라도 작년 드릴 답지있는사람은 꼭 나한테 쪽지보내줘요 최대 1만덕까지 생각중입니다.
-
집가야겠다 1 0
내일더프니까
-
당신이 한국사 문항을 만들고 싶다면 봐야할 사이트들 4 4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요즘따라 오르비에 올리는 문항 수도 많아지고, 문항...
-
좆읽좆풀파 없나 12 2
좆대로 읽고 좆대로 푼다
-
걷기 1 0
기
-
레전드 본인 알고보니까 2 0
국어 커리어 하이가 수능임
-
고1 2503 8 1
42점-1 10,18,20 틀 기분이가 쪼아요
-
어제 인생 첫 콘갔는데 7 1
완전 만족했습니다 즛토마요 콘서트였는데 아카네가 히트곡 다 불러주고 한국말 서비스...
-
소숫점 두자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저거좀많이망쳐서... 업다운 해드려요 *천덕*
-
아니 뭐지 나 학평 봤는데 2 1
수학 백분위 99가 국어 백분위 99보다 훨씬 많은데…
-
2503-1 통과 0 0
오! 개 ㅈ 됐 어 요! 지학이랑 생물 개망함!
-
방금 있었던 일 2 0
할머니 두분이서 내가 너무 정직하게 살아서 피해보는게 많다는 얘기를 하시더라고요근데...
-
설맞이 0 0
올해 좀 쉽게 나왔다고 하는데 여전히 가치있는 문제집이죠? 즌2만 푸는건 너무 오만한가요?
-
화1은 유입 각 자체가 안보임 6 2
작년 꿀 이런이미지도 관심도없음
-
ㄹㅇ
-
아 진짜 개큰일남... 0 0
내일 더픈데 시계 잃어버림 어카냐...
-
인정하면 개추
-
수능 성적표 버렸는데… 5 2
국어 어케 인증하징… 그냥 학평으로 대충 할까? 슈샤 같은 건 없는데 ㅋㅋㅋ
-
3덮 3섶 국어 2 0
연계 반영됨?
전 그런거 안믿음..
그게 진짜면 너도나도 사주보려들겠죠
그런거 믿지 마세요. 본인이 의지만 있고 자신을 충분히 믿으신다면 갈 수 있습니다.
의지는 있는데..
제가 상황이 삼수다 보니까 제 자신에 대한 믿음이 그 어느때보다도 최저상태라서 그런 것 같아요..
정 힘들면 정신과 상담도 받아보는 것도 고려하고 있어요..ㅠㅠ
아무튼 너무 힘드네요..ㅠㅠ
아,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은 받아보세요. 멘탈이 심각하게 붕괴될 정도면 남을 의지하는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자신에 대한 믿음만큼은 그 어느순간도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믿으셔야 합니다.
여담이지만 사주가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건가요?
도서관에 역학 이라는 잡지가 있어서 들춰봤는데 와... 대박이던데
전 그래서 절대 사주 안봐요. 믿지도 않고요.
그냥 잊어버려요!!
ㅋㅋㅋ 님 노스트라다무스가 지구종말을 고한 날짜가 된지 근 20년이 되가지만 인류는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
사주 믿지마여ㅜㅋㅋ
현역때 사주봤는데 무조건 합격한다더니 ,, 현실은 시궁창
얼마전 케이블에 "운명...논리로 풀다"라는 방송이 있었는데...
그거 보셨으면 절대 안믿으실텐데...;;
사주는 그냥 재미로 보는겁니다...ㅋㅋ
고대 자전가세여
절대말도안됨ㅋㅋㅋㅋㅋ정말로요 ㅋㅋㅋ
서울대가 있나보죠 뭐.
ㅋㅋㅋ사주진짜믿을거못되요 종편에서 사주...논리로 풀다 인가 방송봣거든요
사주가 진짜 금전운 하나없고 부인복도 없고 진짜 될거없는 인생이래요.
그래서 한명은 노숙자인데 똑같은 사주가진 또 한명은 대학교수이고 부인잘만나고 생활잘하고있덥니다
잘 보는 사람은 정말 잘 맞추긴 하던데... 거의 80%의 점쟁이들은 신뢰 x
그리고 만약 잘 보는 사람이었다고 해도 서울대를 가면 되죠 ㅎ
연대말고 좋은 대학교 많잖아요~!
서울대 가세요~! 할 수 있어요
연대 못갈운명이면 대신 설자전 고자전 가면 되죠~ㅋㅋㅋ
서울대,고대도 제 사주에 없다는군요..
에휴..답없는 인생..
연대붙어서 학생증 들고가서 거기 찾아가믄 되겠네여.
사주가 정말 맞는말이라면 온세상에 사주 붐이 일었겠죠.. ??하지만 아니잖아요? 지금 님이 심적으로 너무 힘드셔서 그런것같네요 그런거 믿지마시고 자기 자신을 믿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