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공부 방향 도와주세요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85946
현역이고
앞으로 10개월남짓한시간동안
영어단어를 어떻게 해야 할지 도와주세요 ..
일단 워드마스터는 다 외운상태이고
유호석t의 나쁜단어도 다외웠습니다..( 뒷부분은 다 아는거여서 거의 외운것도아니네요..)
아직 단어가 부족하다고생각하는데 듄 에나오는거만외워도될까요? 아님 단어장을 새로사서 외울까요??
후자라면 단어장추천좀해주세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참고해야할 ebs 교재 자체도 많고해서.. 외울 어휘책의 권수를 늘려나가는 것 보다는
이미 외우신것을 계속해서 반복하시는게 더 효과적일것 같아요~
워드마스터+나쁜언어=> 5번이상 반복(완벽 암기)
ebs지문에 나온 단어도 계속 단권화 하면서 암기 하시는거 추천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