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없는사이에 무슨일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7773
제곧내
이거술먹고 들어왔던 무슨 식스센스가 일어났던건가여
간단정리좀 해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7773
제곧내
이거술먹고 들어왔던 무슨 식스센스가 일어났던건가여
간단정리좀 해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난 4구치고왔는데 분위기가 이상함
간단:훌리논쟁
분위기가 단순훌리가아니라 기업훌리 분위긴데여?
훌리조직 발각된거 같더라고요
제 사과문을 읽어 보시길...
락걸린것만 골라읽어보셔도됨 +주요인물 글
마피아게임 처럼 너훌리 너훌리 이런식으로 자신만의 논리로 몰아감
이러면 안돼지만 약간 재밋음
저도 겜하다가 아까 들어왔는데;
걍 양쪽 다 소통에 좀 오해가 있어서 병림픽 하는 거 같은데....
훌리라고 보기도 뭣하고 안 보기도 뭣하고
다 잘 한 거 없고 잘못한 거 없는데
사소한 말꼬투리 잡느라 정신없는 것 같아요;;
답답해서 몇 마디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