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바람내음 [303854]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77430
엠포인가... 되게 좋아 보이던데.. 스코프도 달려있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K2도 스코프 달수 있을걸 내가알기로...
있긴 있는데 개인지급이ㅋㅋ미군은 개인지급 일껄요? 카투사 간 친구들도 죄다 스코프 사용했다던데
우리나라 현역은 그냥 총열 위에다가 바둑돌 올려놓고 PRI나 죽어라 하는거지 뭐 ㅋㅋㅋ
PRI만 잘해돜ㅋㅋ 스코프따위 ㅋㅋ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K2도 스코프 달수 있을걸 내가알기로...
있긴 있는데 개인지급이ㅋㅋ미군은 개인지급 일껄요? 카투사 간 친구들도 죄다 스코프 사용했다던데
우리나라 현역은 그냥 총열 위에다가 바둑돌 올려놓고 PRI나 죽어라 하는거지 뭐 ㅋㅋㅋ
PRI만 잘해돜ㅋㅋ 스코프따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