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합격 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72165
등록포기가 늦게되는 경우가있나요 제친구가 고대 2차로 빠져서 성대 빠져야되는데 제가 그친구 한명빠지면 붙거든요;; 근데 3차 0명이네요;; ㅅㅂ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그럴수도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