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기계여...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4835
돌아라 돌아라 제발 더돌아라....
이건 아니잔어... ㅜㅜㅜ 다른과들도 빙그르르빙그르르 계속 돌기 기원하며
3차 4차와 마지막 우리에겐 전화찬스가 있으닌깐
모두다 폭풍추합을 기원해봅니다... ㅜㅜ
이것이 증말 하양지원이 힘인가요... 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내 0 0
-
화이팅 0 0
-
오늘은 열심히 0 0
-
오늘도 힘내자 0 0
오늘도 힘내
-
9월10일 파워응원문구 0 0
-
9월9일 화이팅 0 0
-
파워스터디 1일차 기상인증 0 0
D-86 인생에서 지나가는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을 것
몇번받으셨어요?ㅜ
45번이요... 작년이면 전화로 바로 될 번혼데.. ㅜㅜ
3차나 4차 보고 한양대기계가서 다 잊고 완전 열심히 놀려고요.. ㅜㅜ
3차추합 18예상
이유는없음
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돌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