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출국할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2979
출발 한시간 반 전에 탑승수속 밟아도 상관은 없나요?
아침 8시 5분 비행기라서 4시 40분에 공항버스 첫차 타야되는데
그거 놓치고 5시 20분꺼 타면 6시 조금 넘어서 터미널 들어갈듯.........이것도 놓치면 6시 반에 터미널 도착 ㅎㄷㄷ
인천에서 비행기 타본지가 오래되서 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2979
출발 한시간 반 전에 탑승수속 밟아도 상관은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시간 반이면 좀 빠듯.,,
공항철도 타 개빠름
공항철도 첫차 타는것보다 집앞에서 버스가 더 빠름 ㅋㅋㅋ
안 놓치면 됨. 간단하지?
굳굳 명답이다
탑승 마감이 국제선이 1시간 전인가 그럴텐데 그 전에만 가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