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재수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0948
대치동 학사에 들어가서
낮에는 도서관에서 자습하고,
오후 7시경부터는 번갈아 가면서 언수외 과목별 주1회 유명샘 단과 강의를 듣고
주말에는 논술학원에 다니면서 논술에 집중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도서관에서 자습이 생각처럼 잘되지는 않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