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4명....... 개망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0680
짜증난다 전전부럽다
제발좀 다른데로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0680
짜증난다 전전부럽다
제발좀 다른데로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2027 수능
D - 146
저도화학과에요ㅠㅠㅠㅠㅠ혹시뭐 하건등록하셧어요ㅠㅠㅠ???넋놓고기다리고만있어도 되나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