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60347
다군 희망이 보여서 서울에 방잡으러
가지도 않았는데...
지금 멘붕에 엄청난 재수충동까지....
아직 기다려봐야겠지만 으어 내 멘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산1화 반대라고ㅋㅋㅋㅋ
-
이제 일요일에 있었던 '그사건'은 없던일로 묻힌건가요? 0 0
적극적인 항의를 하던사람 -> 산화 관련글 -> 삭제/탈색 오르비측 공지 ->...
-
산화 누구에요? 7 0
알려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좀만 더 기다려보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