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수강신청이 16일 이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56074
연대 수강신청이 16일 이던데 그럼 3차추합 이상부터는 어떻게 하란말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56074
연대 수강신청이 16일 이던데 그럼 3차추합 이상부터는 어떻게 하란말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그건 11학번중 진급못한사람^^
수강 변경 기간에 남아 있는 강의 아무거나 넣어야 됩니다.
듣고 싶은 강의를 못 듣는 불이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