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도 과잠잇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45375
20대 중반에 과잠입고 다니면 좀 유치해보일거 가튼데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45375
20대 중반에 과잠입고 다니면 좀 유치해보일거 가튼데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네 대학원도 과잠 있더군요 과잠보면 뒤에 Graduate School이라고 써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