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도 과잠잇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45375
20대 중반에 과잠입고 다니면 좀 유치해보일거 가튼데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네 대학원도 과잠 있더군요 과잠보면 뒤에 Graduate School이라고 써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