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퐈이어~ [264186] · MS 200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4143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2012 수능부터는 공식적으로 x차 교육과정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보통은 개정7차라고 부르죠
아,. 찾아보니깐 정말 그렇네요 ㅠ 그러면 05학년도 수능( 04년 응시) 부터가 7차인 것은 맞나요 ?
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 ~
베트남어가 추가 되네요 입시의 새로운 구멍이 될수도...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2012 수능부터는 공식적으로 x차 교육과정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보통은 개정7차라고 부르죠
아,. 찾아보니깐 정말 그렇네요 ㅠ
그러면 05학년도 수능( 04년 응시) 부터가 7차인 것은 맞나요 ?
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 ~
베트남어가 추가 되네요 입시의 새로운 구멍이 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