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유소영 [352650]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38277
누가 왕입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삼지의 왕 갤넥
갤넥임?? 갤투가 아직 더 낫다던데 ㅋㅋ
쫌있으면 나오는 갤3..
아쉽게도 시간이 업슴 빨리 이번주안에 타야됨 ㅠ
ㅠㅠ;; 저라면 살짝 투자해서 갤놋!
저가트면 유플 갤노트살래요 돈만 잇으면ㅋㅋ
가격과 크기면에서 압도적으로 노트가 왕...
갤넥 ^.^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쪽지 남겨주세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삼지의 왕 갤넥
갤넥임?? 갤투가 아직 더 낫다던데 ㅋㅋ
쫌있으면 나오는 갤3..
아쉽게도 시간이 업슴 빨리 이번주안에 타야됨 ㅠ
ㅠㅠ;; 저라면 살짝 투자해서 갤놋!
저가트면 유플 갤노트살래요 돈만 잇으면ㅋㅋ
가격과 크기면에서 압도적으로 노트가 왕...
갤넥 ^.^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쪽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