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대학 시간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32870
반수를 할 예정인데
그러면 1학기 시간표를 어떻게 짜는게 좋나요?
모두 오전 수업으로??
아니면 오전엔 수능 공부 하고 오후에 학교 수업????
뭐가 나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