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신청했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29596
인터넷으로 신청해놓고
낼 팩스로 전역증 사본만 보내면 됨 ㅋㅋㅋ
이제 3학년 1학기구나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29596
인터넷으로 신청해놓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나랑같네 나도 3학년1학기 헤헤
우린 그냥 수강신청하면 자동으로 되던데ㅋㅋ예비군등록만 제대로 해야지ㅋㅋ
울학교 왤케 번거롭게 만들어놨지 ㅋㅋㅋ 예비군 등록은 아직 안열렸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