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유소영 [352650]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2948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도 800 넘기고싶어요 ㅠㅠ 알려주세요
님 이번에 텝스 치지 않음 ? 님은 800 돌파하실듯
2월 14일에 성적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하필 옆자리에서 시끄럽게 해서 ㅠㅠ 멘붕이 좀 됏었어요 800 못넘길듯
어휘 문법도 신경좀 쓰셔야할듯
일단 단어는 무진장 외우는 즁 ;; RC보단 LC쪽이 문제 ㅠ
LC는 뭐 열심히 하셔야겠네요 ㅠㅠ 섀도잉이나 딕테이션이나,, 등등 저는 예전에 900넘을 때 RC가 힘들었는데 덕분에 수능도 힘들어지고 ㅋㅋ +결국 센츄리온을 드셨네요 ㅠㅠ ㅊㅋㅊㅋ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저도 800 넘기고싶어요 ㅠㅠ 알려주세요
님 이번에 텝스 치지 않음 ? 님은 800 돌파하실듯
2월 14일에 성적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하필 옆자리에서 시끄럽게 해서 ㅠㅠ 멘붕이 좀 됏었어요 800 못넘길듯
어휘 문법도 신경좀 쓰셔야할듯
일단 단어는 무진장 외우는 즁 ;; RC보단 LC쪽이 문제 ㅠ
LC는 뭐 열심히 하셔야겠네요 ㅠㅠ 섀도잉이나 딕테이션이나,, 등등
저는 예전에 900넘을 때 RC가 힘들었는데 덕분에 수능도 힘들어지고 ㅋㅋ
+결국 센츄리온을 드셨네요 ㅠㅠ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