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산합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08396
서울대 걸어놓고 의대가려고 재수할껀데 합격자 특별시험도 무조건 쳐야하나요???
그리고 2년 조금 더 전에 텝스 770정도 받았는데 그러면 텝스는 새로 안쳐도 되나요???
정확히 아시는 분 답좀....
첨에 댓글 다신분들 ㅈㅅ 재수라는게 반수로 써버렸네요...(_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회성 뛰어나고 존잘, 존예에 지성까지 고루고루 갖춘 오르비언들은 당연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땐 반수생분들 정말 미워지네요 ㅠㅠㅠㅠㅠㅠ.... 하.....뭐 자기선택이지만은
제발 그냥 재수로 ㄱㄱ
걸어놓고 재수 = 반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