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산 불합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08209
520좀 넘고 내신이 3.5 등급? 이러면 35점? 조금 넘나요?
정도인데 불합이네요 ㅠ 논술도 못쓰고 대기 없으니 막막하기만 하고
그냥 궁금해졌는데 내신영향력이 어느 정도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헐.. 그정도이신데 떨어졌다니... 생각보다 식산이 빡빡한듯 ㅠㅠㅠ
그러게요;; 517.05분이 초합인데 ;;ㅋㅋ;;뭐지;;
아 그러고보니 이분은 518 초반에 38정도 되시겠네요..
헐 말도안되, 수능점수 520못되는 사람이 수두룩할텐데 떨어지다니;;;; 추합을 기다려보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