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강대의대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025669
정규반 들어가는데 가서 컨텐츠 자체만으로도 충분한가요? 기숙학원에서 숙제로 내주시는거 말고도 추가적으로 스스로 뭘 더 해야하는게 있을까요? 인강이나 기출분석라든지...
이 돌머가리로 인강도 1년동안 소용이 없었는데 과연 기숙에서 수업을 듣는다고 성적이 오르기나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025669
정규반 들어가는데 가서 컨텐츠 자체만으로도 충분한가요? 기숙학원에서 숙제로 내주시는거 말고도 추가적으로 스스로 뭘 더 해야하는게 있을까요? 인강이나 기출분석라든지...
이 돌머가리로 인강도 1년동안 소용이 없었는데 과연 기숙에서 수업을 듣는다고 성적이 오르기나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인강 듣는거 저는 추천
자습시간에요?
네
어떤 과목이 좋을까요?
본인이 부족한 과목 + 수학
감삼미다
수학 인강은 드릴이나 크포처럼 심화강좌 듣는게 좋을까요?
부족하면 개념부터 다들으세요
저 거기 대기접순데 언제쯤 사람 빠질까요 흐엉엉엉어헝헝헝 접수 조금만 빨리할걸 우선선발 가능한데 흐엉항헝
자료로 충분하다네요 강대기숙 본관 다녀보신 슨배님이..
아이고... 정시 추합러들 때문에 곧 되겠져?
제가 본관 가려고 돈 뺐습니다 허허
수학이랑 국어 기출분석은 혼자서 따로 해야되나요?
저도 강대 의대관가는데 ..
미리 안 사도, 막상 가면 주기적으로 서점에서 주문할 수 있게 신청 받아여
일단 수업에서 받는 자료 보고 결정하셈 ㅋㅋ
저도 강대의대관 가여 ㅠㅠ
가면 오르비런들 많이 볼 수 있겠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