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언어 수리 공부법 질문좀 받아줍쇼 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01340
1. 고전시가 책 따로 사서 총 정리를 한번 해야될까요?
2. 아직 5개년 평가원 수능 기출 덜풀었습니다. 거의다 풀었는데 다풀면 ebs를 풀어야할까요 아니면 기출을 다시 풀어야할까요? 기출 한번 다 풀어서 답이 다 기억나도 풀어야되나요?
3. 문학 문제를 풀때 대부분의 선지들은 다 이해를 하는데 가끔 한두개정도 정확한 이해가 안되는 선지가 있습니다. 리웰님이 추천해주신 이성권선생님의 문학 개념어 강의를 꼭 들어야하나요?
4. 하루에 언어 3지문정도 풀고 있습니다. 이정도 풀어도 양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남대성 조기선발 4 0
바로 집 앞이 강대 본관인데 최종 3합 9 ㅜㅜ 수학 한번도 2 아래로 내려가본적...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