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784669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저렇게는 살지 말아야지
그런진 않을듯
강의 별로였다는 댓글에 그럼 수능식 강의를 이해하지 못한거다라는 소리 하고 있고
심지어는 댓글도 지우던데 ;;
사건 있기 전부터 박광일 김동욱 상승세로 위태위태 했다는데 타 강사 다 토끼라고 하는거 보면 참 ..
ㅗㅜㅑ 유튜브를 하네..
거북이는 실력이라도 좋지ㅋㅋ
적어도 거북이는 문제유출하진 않았다.
오히려 정정당하게 적중을 했지
정도를 따져도 거북이가 낫다는 생각은 안듬ㅋㅋ
둘 다 범죄자인데 비교할 필요가 있을까????
우리 킁갑이만 믿고 따라가면 69만점 ㅆㄱㄴ

수능은여?안녕하세요. 오르비 게시중단요청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항상 오르비를 이용해 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혹은 댓글)이 다음과 같은 사유로 게시중단(임시조치)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사유: 명예훼손 등 권리 침해자의 요청에 따라 정통법 제44조의2에 의거하여 임시조치
(게시물에 포함된 내용으로 인해 피해를 주장하는 당사자로부터 게시중단 요청 접수)
오 여기가 거기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