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 공학계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70787
오늘 연대 발표났는데 사환시 예비 4번이네요......될 듯 하기는 한데...연대 합격하게 되면 성대 나군 공학계열 빠질 겁니다...모두 건승하시길 홧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미리 축하합니다~^^
님같으신 분이 152분만 더 계셨으면 하네요 축하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