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등록 확인증은 어떻게 받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70513
합격 확인서만 준거 같은데
2월8일에 등록해야지 등록확인증 주나요?
메가 장학수기 쓰는거 기간이 2월6일까진데
등록확인증까지 요구하네요 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감사합니다 1 1
주신 문상 16만원은 파일노ㄹ...읍읍 아무튼 잘쓰도록 할게요 오르비모의고사 흥해랏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