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과학 ㅋ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923
연대 대기과학 예비 21번이네요..ㅋㅋ
아무리기대를 안했어도 15명뽑는데 예비21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923
연대 대기과학 예비 21번이네요..ㅋㅋ
아무리기대를 안했어도 15명뽑는데 예비21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2027 수능
D - 149
전 5번이네요 ㅠㅠ 작년4명뽑음
아.. 제발 나군 붙으세요 ㅠ
대기과학과 대기번호이신기보네요ㅋㅋ 저는 합격했어요. 대기과학과 1명빠집니다.
의대가려고 재수하려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