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공 827.815 대기18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709
24명정원인데^^* ㅎㅎ 까이나? 빠질분없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709
24명정원인데^^* ㅎㅎ 까이나? 빠질분없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하하
827.64에 내신 거의 만점일테고, 대기21번여.
...하하. 눈물겹네요. 0.몇점으로 얼마나 갈리는거지...
이런상황으로 만나는게 너무 암울하네요 ..ㅜㅜ 빌어요 하늘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