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가 12학번으로 대학 입학하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200
93 12학번= 야
92~ 12학번= 형
93 11학번= ???????????????
어떻게 말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분이 사라지셨다 16 4
엄청난 팩트로 폭격을 하셨지만 산화앞에선 너도한방 나도한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6200
93 12학번= 야
92~ 12학번= 형
93 11학번= ???????????????
어떻게 말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분이 사라지셨다 16 4
엄청난 팩트로 폭격을 하셨지만 산화앞에선 너도한방 나도한방...
93 12학번=형 92~=형 93 11학번=형
빠른 94라면야
93-12: 야///92~-12: 형//93-11:빠른 93이면 형and선배님, 조졸 93이면 선배야?
그냥 첨보면 다 형이라 그래요
괜히 까불다가 매장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