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대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60916
오늘 안나나요....
며칠째 똥줄인지!!!
좀 제발 좀 제발 좀 나면 안되나요ㅜㅜㅜ
고대도 낫는데!!!
줄세우는게 모 힘들다고
다 컴퓨터가 할텐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근데 다른건몰라도 4 0
지1 컷은 내려갈거 같지 않음? 솔직히 46 나올 시험이 아닌데 46맞는 인원이...
제말이 ㅠㅠ하루,이틀정돈 빨리 발표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