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 살 때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58708
학교에 막 가지고 다니면서 팀플같은거 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현실은 책상공간만 차지하는 애물단지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것이 교학사 위안부 관련 왜곡 자료입니다. 46 10
능동태일까~요 수동태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58708
학교에 막 가지고 다니면서 팀플같은거 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현실은 책상공간만 차지하는 애물단지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것이 교학사 위안부 관련 왜곡 자료입니다. 46 10
능동태일까~요 수동태일까~요?
제 넷북은 이미 팀플로 걸레가...ㅠㅠ
ㅋㅋㅋ제노트북에는 포토샵까지설치햇는데지워야겟군요